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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3주가 지나 돌아왔습니다.
요즘 날씨가 들쭉날쭉 장난아닌거같습니다. 이번주에 일본여행을 가는데 일본에서는 비가 안왔으면 좋겠네요..
이번엔 드디어 blink 머티리얼을 가져왔습니다.
이번편은 좀 재미는없지만 활용도가 매우 높은 머티리얼입니다.
다들 한번씩 따라만들어보시면 좋을꺼같아서 소개하게되었습니다!.
- 머티리얼 제작하기
이번편의 머티리얼 스샷입니다. 저번편보다는 복잡하지만 이것도 별건없습니다. 하나하나씩 뜯어보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. (그리고 이번편에는 특별한 파라미터가 하나 등장합니다.)
이번에 스태틱파라미터를 이용할 예정입니다.
왼쪽은 StaitcComponentMaskParameter , 오른쪽은 StaitcSwitchParameter
완성된 머티리얼은 이런식입니다.
Blink_Max , Blink_Min 으로 Blink의 수치를 조절해주면 깜빡거리는 느낌을 조절가능합니다.
이외에는 설명그대로 사용하시면됩니다.
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아래처럼 보입니다.
기능을 사용하면 blink의 min , max 사용하던 기능이 scale로 바뀝니다.
(Scale_Intensity는 는 아래 Static Switch Parmeter Values의 Scale_Enable를 체크하면 사용가능합니다)
텍스처를 바꿔가면서 사용하면 좋을듯합니다.
생각해보니 정말 간단한 머티리얼이였던거 같습니다.
이번주는 일본여행때문에 시간이 너무없어서 소개가 조금 건성이였던거 같습니다.
다음번에는 좀 재미있은 머티리얼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오늘도 블로그봐주셔서 감사합니다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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